'활동 중단 요구' 사흘 만의 공개 석상…TK마저 부정평가 급등 / JTBC 오대영 라이브
JTBC News JTBC News
3.84M subscribers
201,666 views
6K

 Published On Oct 24, 2024

13일 만에 김건희 여사가 공식 행사에 참석을 했습니다. 무표정에, 참모들과 인사할 때도 한 발짝 물러나 있는 모습이었는데요.

원래대로라면 외교 행사에 영부인이 참석하는 게 특별한 일은 아닐 겁니다. 하지만 최근에 김 여사 문제로 대통령과 한동훈 대표가 갈등을 빚은 터라, 이목이 집중됐습니다.

이런 와중에 대통령의 지지율은 최저치를 또다시 경신했습니다. 전국 지표조사에서 22%를 기록한 건데요.

중요한 건 '대구·경북'이 무너지고 있다는 겁니다. 지난 조사에서 46%를 기록하던 대통령의 지지율이 33%로 13%p가 급락한 겁니다.

나라인가, 부인인가…

선택을 하란 말까지 나오는데, 이런 상황 속에서도 김 여사와 관련된 의혹들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.

[앵커]

전국 지표조사는 민심을 더 자세히 읽을 수 있다고 대체적으로 여론조사분석가들은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. 취임 후 최저치다… '취임 후 최저치'라는 표현은 너무 많이 써서 이제 새롭지 않게 느껴질 정도인데, 역시나 김건희 여사와 관련된 의혹·문제·논란 때문이겠죠?

▶ 기사 전문 https://news.jtbc.co.kr/article/artic...
▶ 시리즈 더 보기    • 오대영 라이브  

지금, 이슈의 현장을 실시간으로!
☞JTBC 모바일라이브 시청하기    / @jtbc_news  

☞JTBC유튜브 구독하기 (   / jtbc10news  )
☞JTBC유튜브 커뮤니티 (   / jtbc10news  )

#JTBC뉴스 공식 페이지
(홈페이지) https://news.jtbc.co.kr
(APP) https://news.jtbc.co.kr/Etc/SmartPhon...

페이스북   / jtbcnews  
트위터   / jtbc_news  
인스타그램   / jtbcnews  

☏ 제보하기 https://news.jtbc.co.kr/Etc/InterNetR...
방송사 : JTBC (https://jtbc.co.kr)

show more

Share/Embed